안녕하세요!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
그루브애드 조단비 컨설턴트입니다 :)
오늘은 맘카페 광고에 대하여
소개를 드리고자 알차게 준비 해왔습니다!
사업을 하려면 아무래도 자신의 브랜드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많은 분들께서
마케팅을 진행 해주십니다.
어떤 마케팅을 진행하냐에 따라
광고 효과는 천차만별이고
좋은 이미지를 구축 해줄 수 있는
방법으로 마케팅 효과를 내야 합니다.
효과를 보기 위한 온라인 마케팅 종류는
수도 없이 많지만, 저비용 고효율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면서 많은 분들께서
문의를 주시는 마케팅은 바로 맘카페 홍보입니다.
맘카페 바이럴은 접근이 쉽고,
구매전환 타겟층이 명확하며,
비용대비 고효율을 실감할 수 있는
맘카페 광고 방법 중 하나입니다.
특히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신생 브랜드의 경우에는
이미지 구축과 인지도 상승을 목적으로
마케팅을 생각하고 계신가요?
맘카페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며,
필수적으로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하루에도 수백번씩, 많게는 수천번씩
다양한 주제로 정보가 오가며 공유되는 곳인 만큼
맘카페의 위력은 결코 무시할 수 없답니다.
맘카페 바이럴을 통해
자연스레 주부님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형성되어 인정받는 곳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맘카페 홍보가 요새 마케팅의
주를 이루고 있는 만큼 많은 대행 업체들이
생겨남과 동시에 사라지기도 합니다.
각 맘카페 광고 업체들마다 광고주의 니즈를
충족 시켜줄 수 있는 능력은 각각 다르기에
퀄리티 높은 업체를 찾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계실 겁니다.
무엇보다 맘카페 바이럴 효과로
보기 위한 1순위는 맘카페에 실제로 후기를 남겨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 주 목적 아닐까요?
수많은 성공 사례와 노하우를 겸비한
저 조단비 컨설턴트를 포함해 그루브애드는
실제 맘카페 마케팅 작업 시 사용되는 계정부터
다른 업체와 차별화 된 시스템을 갖고 있습니다.
광고 의심을 덜기 위해 일상 작업을
충분히 완료한 신뢰 높은 계정으로
맘카페 홍보 작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맘카페 광고를 통해 신생 기업이라면
어떤 기업인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해야 하며,
어느정도 이름이 알려진 기업이라면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말씀 드린 내용들을 토대로 맘카페 바이럴
효과를 제대로 실감할 수 있는 곳으로
파악 후 선정하셔야 보다 더 효율 높은
마케팅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업체 선정 시 고려해야 할 꿀팁!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그 업체가 맘카페 마케팅
실행사인지 대행사인지를 구별 해주셔야 합니다.
광고주 분들께서도 흔하게 접하실 수 있는
회사들은 대부분 맘카페 홍보 대행사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실행사 / 대행사란?
실제로 맘카페 광고를 실행하지 않고
고객을 모으는 영업 위주로 일하는 곳을 말합니다.
이러한 대행사들의 외주를 받아서
맘카페 바이럴을 직접 실행하는 곳이 실행사입니다.
쉽게 말해 대행사와 계약을 하게 된다면
중간에 대행사가 끼어있는 형태인 셈인거죠.
대행사 측에 작업 내용을 피드백 요청해도
대행사는 그 피드백을 받고 실행사에게
다시 요청해야 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당연하게도 즉각적인 피드백이
이루어지지 않을 뿐더러 대행사와 실행사
사이에서 중간 마진이 발생하기 때문에
그 맘카페 홍보 비용은 고스란히
광고주 분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대행사인 외주 업체에 맡기지 않고
모든 작업을 직접 실행하는 실행사 그루브애드!
저희와 함께라면 누구나 맘카페 광고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그루브애드 조단비 컨설턴트였습니다 :)
감사합니다!